국외 고교 및 연구기관과 함께 공동 개발 천연 의약 자원
최근에 장사 보하이 생물 과학 유한 회사(“저희 회사”로 줄임)가 한국 원광대학교 약학대학 및 원광 대학교 동방 의학 연구소 및 재단법인 전남 생물 선업 진흥원 전남 천연 자원 연구소 등 여러 기관과 함께 중(한)약 및 천연산물 개발 연구를 위한 협력각서를 체결했다.
협력각서에 의하여 저희 회사가 한국 원광대학교 약학대학 및 원광 대학교 동방 의학 연구소 및 재단법인 전남 생물 선업 진흥원 전남 천연 자원 연구소 등 여러 기관과 함께 전면적인 협력을 하며 천연 자원의 종합개발 사용 및 공동협력 연구 및 고부가가치 식품의 개발 및 천연산물영역의 발전 협력은 많은 공식을 달성했다. 특히 본초약 및 천연 식물로 만든 약품 및 식품 그리고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을 포함), 화장품, 사료 및 사로첨가제의 공동 연구 및 개발을 하기로 했다.
협력각서를 체결한 후 한국 각 협력회사의 주요 관리자 및 학술 전문가들 동시에 저희 회사의 기술고문으로서 저희 회사에게 전문적이고 최첨단 천연물 발전의 트랜드 및 기업 발전 건의를 제공해줄 것 이다. 한국 각 협력 회사가 저희 회사의 설비 개발, 과학 연구 성과 공동 공유, 학술 세미나를 공동주최, 정보교류, 인재 교류, 연구활동 등 각종 교류 활동을 계속 만들 예정이다. 회사 이사장님인 유향전 교수님께서 직접 체결현장에 가셔서 체결한 후 각 회사의 지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을 했다.
유향전 이사장님께서 저희 회사를 설립 이후에 보하이 생물은 계속 한국 여러 권위 연구 기관 및 유명한 고교 그리고 우수 기업과 함께 깊은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다. 특히 한국 생명 공학원, 경희대학교, 한국제약회사 및 사료회사들과 같이 천연물 활성 연구 및 순수한 중(한)약 사료 첨가제 영역의 협력개발은 회사의 구조를 바뀌고 신형 사료첨가제 영역의 돌파 그리고 제품 국제화의 반전에 중요한 작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한국 원광대학교등 여러 회사의 협력은 반드시 저희 회사가 천연산물, 순수한 천연 무 항생제 사료, 식품, 화장품 등 영역에서 한걸음 더 빠른 반전을 다가올 것이라고 믿는다.、
재단법인 전남생물산업 진흥원 성락선 원장(좌) 및 보하이 생물 유향전 이사장(우) 협력 각서 체결한 후 기념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