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민이 교량작용을 팔방으로 전달하고 고향을 사랑하고 위에루에게 힘을 주자
1월13일에 “교민이 교량작용을 팔방으로 전달하고 고향을 사랑하고 위에루에게 힘을 주자”란 주제로 교무 사무실 계열 생사는 장사시 위에루구 쥐즈이저우 도로 학당포 지역사회에서 열였다. 해당 행사는 위에루구 화교연합회 및 위에루구 민족 종교 그리고 외사교민 사무국과 함께 공동으로 만들었다. 행사당일은 새로운 교민이 오래 된 교민에게 안부를 물었다. 장사시 우수한 교민 투자기업인 보하이 생물 과학회사가 위에루구 50명의 어려운 교민 및 독거 교민께 위로금 및 필요한 생필품을 보냈고, 장사시 화교연합회 진혜 주석 및 장사시 외교사무실 장청송 부 주임들 행사를 참석하고 좋아요를 눌렀다.
“교민이 교량작용을 팔방으로 전달하고 고향을 사랑하고 위에루에게 힘을 주자”란 계열 행사가 교민들의 기부하고, 새로운 교민 창업의 좌담회하고 교민들의 미팅 그리고 자금 및 인재를 도입등 여러 내용을 포함됐다. 행사가“내부 도입하고 외부 연속으로 연결하는 건설목표로 전면적으로 외부에게 고지를 열림”이란 호소에 응하고, 교민계의 우수력 및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에 애쓰고, 해회 교포 및 귀국 교민의 힘을 모아서, 위에루의 경제 건설 및 사회 발전에 많은 힘을 주고자 한다.
장사시 우수 교민투자기업인 보하이 생물과학 유한회사는 창업자가 해외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국가 고급 신기술을 인증한 최첨단 주주제 수출 지향형 기업이다. 회사의 산업은 식물 추출물、천연식물 항생제 없는 사료 및 첨가물、중약 복방제제、수출입 업무、건강기능식품 및 고순도표준물 등 여러 가지 영역을 포함한다. “우리 함께 건강하게 자연을 누리자” 란 이념으로 건강식품의 제조 및 근본적으로 식품 안전 문제를 해결하는 데 힘들 쓰고 있다. 기업 발전을 하면서 보하이 생물회사가 항상 실제 행동으로 기업은 사회적인 책임을 이루고 있다. 연속적으로 사천성 지진 재민 및 후남성부모를 따라 외출하지 못하고 집에 남아있는 아이 그리고 후남성 화교 공익 펀드회 농촌 도로 건설 등에게 현금 수입 만위안 및 필요한 물품들고 기부를 했다. 보하이 생물회사가 앞으로 게속 시, 구 교무부 등 여러 관계자와 긴밀한 연락을 하며 저희의 미약한 힘으로 다하고 위에루의 발전에 도외주고, 오랜된 교민의 생활을 관심주고 교민의 많은 일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저희가 중국몽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심했다.